아기가 어린이집에 다니기 시작하면 이유식 고민이 하나 더 늘어납니다. 바로 “어린이집 이유식과 집 이유식을 똑같이 맞춰야 할까?” 하는 부분입니다.특히 10개월 전후 아기처럼 후기 이유식을 먹는 시기에는 어린이집에서는 정해진 식단대로 먹고, 집에서는 엄마가 준비한 이유식을 먹게 되다 보니 양, 입자감, 재료, 분유량까지 신경 쓰이게 됩니다.결론부터 말하면, 어린이집 이유식과 집 이유식이 완전히 똑같을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아기가 헷갈리지 않도록 식사 리듬과 입자감, 알레르기 재료는 어느 정도 맞춰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 글은 이런 분께 추천해요아기가 어린이집에서 이유식을 먹기 시작한 분집 이유식과 어린이집 이유식을 똑같이 맞춰야 할지 고민인 분10개월 아기 후기 이유식 루틴을 잡고 있는 분어린이집 식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