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ㅎ_ㅎ 벌써 겨울도 지나가는 듯 어느 때엔 봄처럼 따뜻했다가 다시 추워지기를 반복하며 계절도 옷을 바꿔 입으려고 하네요 ㅎㅎ 다들 올 겨울은 무사히 잘 보내셨는지요? 추운 날씨가 지속되다 보면 밖으로 나가기도 꺼려지는 것처럼, 우리 몸속에서도 체온을 유지하고 신체를 보호하기 위해 지방을 더 꽉 붙잡고 있는다고 해요. 그런 만큼 운동을 더욱 열심히 하여 땀을 빼내는 것이 살찌지 않기 위해서 중요한데, 그러기란 참 쉽지 않죠ㅠㅠㅠㅠㅠ 그래서 오늘은 운동을 하지 않으면서도 식이요법으로 살을 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가져와 봤어요! 식습관만 조금만 바꿔도 살이 찌는 걸 막을 수가 있는데, 바로 혈당 스파이크에 대해 올바르게 이해하고 스스로 컨트롤할 수 있는 것이 오늘의 핵심인데요! 어렵지 ..